찾아가는 현장 맞춤형 정보보호 서비스
기업 스스로 정보보호 활동을 실천하도록 기업을 직접 방문해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합니다.
현장 방문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
기업을 직접 방문해 정보보호 관련 애로 사항 접수부터 해결까지 기업 특성에 맞는 정보보호 서비스를 원스톱 제공해 드립니다.
기업 정보보호 대책 마련 지원
- 기업 정보보호 애로사항 접수 및 정보보호 요구사항에 맞는 기술적· 관리적·물리적 보호조치 방법 등 지원
- 기업의 업종, 규모 등에 따른 차별화된 정보보호 컨설팅 지원
- 현장 컨설팅 수행 후 조치사항에 대한 컨설팅 수행보고서 제공
- 정보보호 담당자 대상 정보보호 교육지원 및 안내 자료 제공
지원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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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단계
- 신청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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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단계
- 방문일정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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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단계
- 컨설턴트가 기업에 방문하여 기업 특성에 적합한 맞춤형 컨설팅
인터넷 침해사고 예방
기업이 운영 중인 홈페이지를 해킹, 바이러스 등 사이버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웹 취약점 점검
기업이 운영 중인 홈페이지의 웹 취약점을 무료로 점검하고, 발견된 취약점에 대한 보안조치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 홈페이지의 변조, 악성코드 삽입, 피싱사이트 악용 등 침해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웹 취약점 원격점검 및 보호조치 지원
- 진단결과, 발견된 취약점, 조치방안에 대한 점검 결과보고서 제공
- 웹 취약점 점검 신청기업 담당자에게 진단 결과에 대한 내용 및 보호조치 방법 안내 및 컨설팅
웹 보안 도구 배포
한국인터넷 진흥원이 제작·배포하는 홈페이지 보안 강화도구(휘슬, 캐슬)로 보안점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지원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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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단계
- 신청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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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단계
- 점검일시, 점검방법, 협조사항 등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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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단계
- 사전협의된 점검일시에 주요 웹 취약점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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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단계
- 웹 취약점 점검 결과보고서 제공
기업 정보보호 지원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민감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고객 정보보호를 위한 정책 및 기술 지원
기업이 보유 중인 고객의 민감정보 유출 등으로 인한 피해를 사전 예방하기 위한 정보보호 정책 및 기술을 지원합니다.
-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내부 관리계획 수립 등 개인정보보호의 기술적·관리적·물리적 보호조치 방법 등 지원
- 개인정보보호법 상의 의무조치사항, 안정성 확보(비밀번호 설정, 접근통제, 암호화, 접근기록보관 등)조치사항 등 지원
- 개인정보취급자가 소유한 개인정보 관리를 위한 『업무용 PC 개인정보 보호조치 점검도구』 배포
지원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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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단계
- 신청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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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단계
- 업무용 PC 개인정보 및 보안 체크 프로그램 배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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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단계
- 사용법 교육